우린 부부생활 만족하고 있는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05 10: 14

여성 클리닉을 찾은 어느 주부의 상담내용이다.
“전 결혼 10년차 가정주부입니다. 요즘 남편과의 부부관계에서 한 번도 만족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 전까지의 부부관계에서는 서로 만족하며 관계에선 그리 큰 문제없이 잘 지내 왔다고 생각하는데 요즘은 저도 그렇고 남편도 그리 표현은 안하지만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얘기들을 남편에게 잘못 얘기하면 자존심이 상할까, 사실대로 말해본 적이 없습니다. 형식적으로 반복되는 것 같은 남편과의 잠자리가 이젠 귀찮고 지겹습니다. 그렇다고 남편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서로 만족하며 즐길 수 있을까요?”
많은 여성들이 출산과 반복되는 부부 관계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서 소녀시절의 아름다움을 잃어가고 있으며 신혼시절의 열정은 온데간데없고 늘 반복되는 무미건조한 관계만이 남게 된다. 결혼 10년차의 부부들 중 신혼시절의 마음가짐으로 부부관계를 갖고 그 때처럼 황홀한 기분을 느끼는 부부들이 몇이나 될까? 
결혼 10년차 정도 되면 부부들끼리는 쑥스러워서 그런 탓도 있겠지만 ‘정으로 살지’라는 식의 말들로 자신들의 관계를 정당화시키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부부관계는 남과 남이 만나서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것인 만큼 사랑이라는 힘이 없다면 불화가 생기기 더 쉽다고 한다. 그럼 부부가 정이 아닌 사랑의 힘으로 살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
강남역 루쎄여성클리닉 홍승호 원장(사진)은 신 개념의 이쁜이수술 - 임플란트 질성형을 추천하고 있다. 신 개념의 이쁜이수술인 임플란트 질성형은 질점막에 최소한의 절개를 하고 탄력성이 강한 반영구적 의료용 링(임플란트)을 질점막 밑에 삽입하여 질의 내경축소는 물론 질점막의 탄성, 질의 수축력을 회복하는 수술이다. 
 
가장 중요한 장점은 한층 증가된 질 수축력으로 파트너가 느끼는 성감의 증대 효과다. 여성의 경우에는 질 내부의 신경 및 혈관의 파괴가 거의 없어 여성성감유지에 유리하며 질 주름도 더욱 왕성해져 성감이 극대화되기 때문에 젊은 시절, 신혼시절의 부부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또한, 루쎄여성클리닉 홍승호 원장은 "수술 3주 후면 성관계도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며, 임플란트 질성형 방식의 이쁜이수술은 타인이 시술 여부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은밀한 수술이기 때문에 남편에게 알리지 않아도 티가 전혀 나지 않기 때문에 남편 몰래 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고 밝히고 있다.
 
이어 홍 원장은 "임플란트질성형 방식의 이쁜이수술로 사랑 하나로만으로도 충분했던 신혼시절로, 매일 밤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들어가고 싶었던 시절로, 매일 밤 남편이 일찍 돌아왔으면 했던 시절로 돌아가실 수 있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