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영웅서유기',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1.01.05 10: 53

리얼 PvP를 강조한 전략웹 RPG '영웅서유기'가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5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는 '영웅 장비' 등 추가 시스템 도입으로 더욱 치열한 전투를 유도한다. 
YNK코리아는 와이즈로직과 함께 서비스하는 전략 웹RPG  '영웅서유기'가 5일부터 2차 CBT를 실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영웅서유기’는 서유기를 배경으로 인간족, 요괴족, 선족 등 경쟁 관계를 그린 전략 웹 RPG로 원작 속 등장인물을 영웅으로 육성하고 삼계경기장 전투, 도시점령, 던전 공략 등을 즐길 수 있는 웹게임.

지난해 12월 첫 CBT 진행으로 유저간 직접 육성한 영웅을 이용해 1:1 PvP(Player vs Player)를 즐기는 ‘삼계경기장 전투’가 승자에겐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패자에게는 복수를 행할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갖추고 있어 재미있다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2차 CBT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9일 밤 12시까지 5일간 진행되며 공격, 방어, 정치, 지식 등 영웅 스킬 외에 더욱 개성 있는 영웅 캐릭터로 성장 가능한 ‘영웅 장비’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 ‘삼계경기장 전투’의 묘미가 한층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지난 1차 CBT에 많은 관심 가져준 유저들을 위해영웅 관련 콘텐츠에 초점을 둔 마지막 CBT를 진행한다”며 “게임도 즐기고 각종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리얼한 PVP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