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가 OST 리스트 첫 곡을 공개, 이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방영된 1회에서 공개된 '드림하이' OST 첫 번째 트랙은 택연, 우영, 수지, 김수현, JOO 가 함께한 'Dream High'다. 화려한 보컬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들의 음악은 드라마의 감동과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트랙으로 꼽히며 그들의 꿈과 열정을 강한 비트와 귀에 익는 선율에 완벽하게 담아냈다.
아시아 최고의 뮤지션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한 곡이라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 곡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힙합리듬이 묘하게 조화를 어울리며 최고의 트랙 리스트로 평가 받고 있다. ‘뮤직 & 댄스 디렉터’ 박진영이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OST 역시 드라마에 기대감을 더하며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림하이'는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버라이어티 드라마.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ssu2@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