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뮤직에세이, 하루만에 만부 팔려..베스트셀러 '1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1.06 10: 06

그룹 JYJ(준수, 유천, 재중)의 뮤직에세이가 예약판매 하루 만에 10,000부 이상 팔려 종합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첫 번째 월드와이드 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발매하고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JYJ가 뮤직에세이 'THEIR ROOMS 우리 이야기'를 출간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이승훈, book.interpark.com)는 JYJ 뮤직에세이 'THEIR ROOMS 우리 이야기'가 정식 예약판매 하루 만에 10,000여부 가량이 팔려나갔으며 종합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최근 새로운 기획사에 둥지를 틀고 활동을 전격 재개한 JYJ의 이번 행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그 동안 JYJ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THEIR ROOMS 우리 이야기'에는 멤버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가 담긴 미발매 자작 신곡 6곡이 포함돼 있으며 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포토 다이어리와 처음 공개하는 비밀스런 이야기 등이 담겨져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소장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