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음반 컴백? 기습 티저 공개 '막강 비주얼 여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1.06 10: 25

에릭이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습적으로 티저 영상을 공개, 우월한 비주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릭이 드디어 음반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하는 것이냐는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Supa Luv’(슈퍼럽)이라는 제목 외에는 아무 설명이 없는 44초 길이의 이 영상은 마치 영화 예고편이나 CF를 연상케 하고 있다.

 
에릭은 이 영상에서 여전한 외모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잠에서 막 깨어나 샤워를 하고 커피를 마시다 문득문득 카메라를 응시한다. 실제 톱스타 에릭의 일상생활을 카메라를 통해 훔쳐보는 듯한 묘한 분위기다.
 
이 티저 영상은 ‘에릭의 Supa Luv’이라는 이름으로 각종 포탈사이트의 게시판과 블로그에 오르며, “에릭이 드디어 솔로곡을 발표하는가”, “피쳐링이나 뮤비 출연이 아닐까”, “포세이돈이 첫 복귀작 아니었나?”, “원조 카리스마 눈빛이다”, “역시 아이돌계의 신화다” 등 다양 관심과 함께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에릭은 국내 최초 해양경찰드라마 SBS '포세이돈'을 통해 올 상반기 브라운관에 복귀할 에정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