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9일 SETEC에서 150여 업체 400부스 참여
-최대 55% 특별할인혜택, 선착순 5,000쌍에게 웨딩다이어리와 네스프레소 최고급커피, LG DIOS 광파 오븐 쿠키 세트 증정

7일부터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결혼박람회(www.weddingnfair.com)'가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150여명의 웨딩 플래너가 활동하는 웨딩 컨설팅 기업인 웨딩앤과 W웨딩클럽이 공동주관하고 웨딩앤이 주최, LG전자와 파로마가구, 동화면세점과 워커힐면세점이 후원하고 있다.
1월 7일부터 9일 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되는 제 3회 2011 웨딩앤 결혼박람회는 선착순 경품증정과 행사 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해 놓고 있다. 웨딩앤 결혼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600커플을 선발할 예정이다.
결혼박람회에서는 상견례, 웨딩홀,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한복, 혼수가전 가구, 폐백,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상담과 구매까지 가능하다.
특히 결혼의 메카라고 불리는 청담동 유명 웨딩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올 상반기 시즌 결혼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된다. 또한 웨딩앤 결혼박람에 참가하는 5,000쌍에게는 웨딩다이어리와 네슬레 최고급 커피인 네스프레소 커피, LG전자 DIOS 광파오븐으로 즉석 구운 쿠키세트를 증정한다.
결혼박람회의 주관사인 ㈜웨딩앤아이엔씨의 곽기욱 본부장은 “전 1-2회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 돼 이번 결혼박람회에 많은 업체들의 참가 문의가 쇄도했고, 그런 만큼 더욱 좋은 업체가 참여하게 됐다” 면서 “웨딩앤 결혼박람회가 결혼 준비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혼수가전, 1캐럿 다이아몬드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이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는 웨딩앤 결혼박람회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 문의 1599-7772)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시 무료입장 및 경품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