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 직접 부른 '그남자', 7일 전격 공개 '기대만발'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1.06 16: 29

현빈이 직접 부른 SBS '시크릿 가든'의 OST '그남자'가 오는 7일 전격 공개된다.
 
'그남자'는 극 중 주인공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백지영의 '그여자'의 남자버전으로 주인공인 현빈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녹음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인 현빈의 '그남자'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며 현빈 특유의 음색을 느낄수 있어 오랫동안 음원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극중 윤슬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장면에서 오스카(윤상현분)가 윤슬(김사랑분)에게 피아노를 치며 선물한 노래 'Here I am'도 OST에 같이 수록된다. 방송 직후 많은 네티즌들의 요청으로 인해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전하고자 OST 수록을 결정했다는 후문.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연기자다운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윤상현의 'Here I am' 역시 흥행몰이가 예상된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대표는 "링거투혼까지 보여주며 빠듯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현빈씨에게 녹음을 강요할 수 없어 일정이 예정보다 많이 늦어졌으나 최근 녹음을 마쳤다. 좋은 노래로 팬들에게 답해야 한다며 몸상태가 안 좋은 상태에서도 참여, 최선을 다한 현빈씨의 진심을 봤고 그래서 더욱 애틋한 '그남자'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해를 넘어서도 이어지고 있는 시크릿가든 OST 신드롬에 시크릿가든 OST콘서트 역시 티켓오픈 5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현상을 보이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현빈의 '그남자'가 수록된 시크릿가든 OST Part 5는 1월 7일 자정 공개된다.
 
bonbon@osen.co.kr
<사진>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