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해 소망을 빌게 된다. 금연, 건강, 재물 등등 각기 다른 소망을 빌며 새로운 다짐을 하는데 취업 준비생인 Y씨는 남다른 새해 소망으로 광주 모발이식 전문 더모헤어플란트 모발이식센터를 찾았다.
머리 때문에 항상 사회 생활에 자신감이 없었던 Y씨. 군대 있을 때부터 점점 사라지는 모발들을 보면서 속수무책으로 지내왔던 Y씨는 더모헤어플란트 모발이식센터의 ‘모발이식으로 동안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해 올 한해 잃어버린 모발을 되찾을 꿈에 부풀어 있다.
일단 자가모발이식술로 동안 이미지에 중요한 헤어라인 재건을 계획 중이며, 약물 치료(먹는 약-피나스테라이드, 바르는 약-미녹시딜), 모낭 재생 프로그램 등을 통해 가늘고 힘없는 모발들을 다시 튼튼하게 되돌리는 치료를 병행 할 것이라고 한다.

개원 11주년이 되는 더모헤어플란트 모발이식센터는 경북대학교 모발이식센터 협력 병원으로 오래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 활동으로 각각 탈모 상태에 따른 맞춤형 탈모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그 입소문을 타고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독일, 미국 등지 교포들도 관심을 보이며 광주까지 찾아와 모발이식술을 받고 있다고 한다.
광주 모발이식 전문병원 정진욱 원장은 "신묘년 새해에는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이들을 위해 더욱더 많은 모발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