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테라피’, 새해 신제품 라인 13종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07 09: 48

새해에는 더 멋진 모습으로 변화를 주고 싶지만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머리 숱이 줄어든 것 같고, 푸석푸석 손상된 모발이 고민이라면 실크를 주목하자. 세계적인 모발관리 브랜드 실크테라피가 신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였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모든 헤어관리를 실크테라피로 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론칭했다. 샴푸부터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스타일러, 왁스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한 만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실크테라피 신제품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크테라피는 전세계 9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헤어관리 제품이다. 실크 단백질 성분을 모발과 스킨에 적용해 건강하지 못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윤기 있고 건강한 스타일링을 구현할 수 있도록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을 제공하는 제품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실크테라피 신제품은 너리슁 샴푸, 띠끄닝 샴푸, 볼류마이징 샴푸 등 ‘실크테라피로 깨끗해져라’ 와 띠끄닝 컨디셔너, 볼류마이징 컨디셔너 ‘실크테라피로 부드러워져라’, 너리슁 헤어마스크, PH발란스 트리트먼트, 리컨스트럭터 트리트먼트 ‘실크테라피로 건강해져라’, 헤어클리닉 에너지 샴푸, 헤어클리닉 에너지 컨디셔너, 헤어클리닉 에너지 에너자이저 ‘실크테라피로 예방해라’, 실크왁스, 볼륨스타일러 ‘실크테라피로 연출하라’로 구성되어 있다. 총 13 종으로 자신의 모발 타입과 맞는 제품을 선택해 샴푸부터 스타일링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모발이 가늘고 힘없는 모발의 경우 띠끄닝 라인을, 볼륨이 없고 생기 없는 모발은 볼륨마이징 라인을 사용하면 놀라운 모발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천연실크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과 피부의 섬유질들을 연결시켜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탄력성을 높여 주는 것은 물론 보습 및 수분 균형을 회복해주기 때문이다.
샴푸부터 스타일링까지 천연 실크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실크테라피의 신제품은 공식쇼핑몰(www.silktherapy.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