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형 필리핀 유학 후 서구권 연계 조기유학 가능
새해가 되면서 바뀌지 않는게 하나 있다면 영어에 대한 열풍이다. 특히 학부모들의 조기유학에 대한 관심이 점점 증가하면서 조기유학은 선택이 아닌 필수요건으로 변하는 추세이다.
특히 국제중, 특목고 등 입학사정관제와 자기주도학습 전형이 점점 확대되면서, 진로에 따른 스스로 학습법이 뜨고 있는데, 그에 따라 조기유학 학습 시스템도 변화되고 있다.
14년 해외교육기업 (주)프레버에듀는 기존의 해외 명문 학교에서 정규수업을 함께 듣는 스쿨링 학습과 더불어 학습&진로 검사를 통해 학생의 진로에 따라 자기주도 학습법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조기유학 시스템을 실행하고 있다. 프레버 조기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에게 학습&진로 검사를 실시하여 학습 성향과 진로를 판단하여 스터디 플랜을 통해 공부하는 습관을 제시한다.

프레버 스쿨링 프로그램은 10주, 24주, 1year 과정이 있고, 10~13시간 정규수업 및 방과 후 1:1 수업을 스파르타식으로 들을 수 있으며, 수학과 SSAT, 토익/토플과 골프 등을 공부할 수 있다. 주말에는 문화체험과 수학여행, 액티비티 활동도 할 수 있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학부모들의 호응이 좋아 KBS VJ특공대에 방영된 적이 있는 프로그램이고, 5억 배상책임보험에도 가입해 있다.
또 24시간 Total Care 관리시스템으로 학생의 출결사항, 토익 Test 결과와 교사들의 의견을 가정통신문으로 홈페이지에 띄워 학부모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필리핀 국제학교의 학적을 받아 학력 인정을 받을 수 있으므로 장기간 학습할 수도 있다.
프레버 몰입스쿨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바기오, 알폰소, 산타로사) 지역에서 진행하고, 필리핀 국제학교에서 스쿨링 후 서구권 나라로도 연계 조기유학이 가능하다. 1년 이상 현지 학교에서 학습하면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국 학교로도 정상적으로 복학이 가능하고, 더 학습을 원할 경우 기간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간으로 영어를 학습하고 싶을 경우에 알맞다.
프레버 관리형 몰입스쿨 프로그램은 3월 4일에 2차 출발하며, 등록시 사전 전화영어 학습과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에게 학습&진로 검사를 제공한다. 프레버 본사 세미나실에서 설명회도 개최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rav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168-3982.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