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화장품을 선택하는 요령 중에 크게 잘못된 몇 가지 실수에는 화장품 디자인 즉, 화장품 용기가 예쁜 것에 눈길을 주는 일이며, 다음으로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살피지 않고 광고나 지인들의 얘기만 듣고 그 화장품이 나에게도 적합할 것이라는 인식을 하는 것 등이다. 명옥헌 코슈메틱(www.cosmetics.com)이 말하는 화장품 고르는 요령은 바로 신중함이다.
명옥헌코슈메틱이 창업을 하게 된 동기는 피부문제로 고생하는 피부 트러블러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기독교적인 신앙에서 였다. 창업자 자신이 겪었던 안면홍조, 아토피 등의 피부개선이 고급천연재료에서 비롯된 것을 기초로 일반 소비자에게 적용, 개선시키고자 했다.

<사진. 제품 사용 전후의 피부 변화>
값 비싼 피부과나 한의원 등에서도 치료가 잘 되지 않고, 생 피부를 깎아내는 등의 기계적 시술에 몸살을 앓는 소비자들을 지난 2년간 상담하면서 명옥헌코슈메틱은 자연친화적인 천연재료(천연테라피)가 본래 자신의 피부로 회귀하게 만드는 핵심이라는 사실에 주목하게 됐다. 그래서 탄생한 것들이 바로 명옥헌화장품 제품들이라는 것이다.
탁월한 보습력과 피지발란스를 자랑하는 보습2배 민감스킨. 로션을 비롯해서 울긋불긋한 안면홍조과 피부가려움, 모공관리, 건선처럼 심한 가려움, 아토피 등에 알맞은 '민감성피부크림'(카모마일화장수함유), 우리들의 피부재생에 크게 도움이 되는 이지에프 피부재생크림(로즈워터), 리치한 발림과 보들보들한 피부로 감싸주는 세럼 에센스, 수분탄력크림, 하루 종일 촉촉하게 눈 주위의 탱탱함을 유지시켜주는 EGF아이크림(장미꽃화장수), 성인여드름, 생리 전 턱 주위 여드름(입 주위 뾰루지), 이마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에 우수한 여드름 제품 등이 그것들이다.
화장품을 구매할 때는 무엇보다 샘플을 먼저 사용해 볼 것을 권장하는데 그 이유는 정상적인 가격을 지불하기 전에 자신에게 잘 맞는지를 확신한 다음에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부담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피해야 하는 사항으로는 첫째 합성화학제품의 클렌징, 각질제거제, 필링 제품 등의 사용, 둘째 너무 뜨거운 물의 세안, 셋째 너무 많은 합성화학화장품의 덧바르기 등이 있다.
중국의 절세미인 서시가 사용했다는 천연한방재료 14가지로 만드는 서시옥용산비누는 세안 후 얼굴의 당김 방지, 촉촉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천연화장품을 잘 받아들일 준비를 해주는 피부보습비누인데, 명옥헌코슈메틱에서 1월 30일까지 세트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추가 배송해 주고 있으며 세럼과 크림은 1+1행사를 하고 있다. 우리들의 아름답고 고운 피부와 노화 방지는 보톡스 보다는 천연으로 관리하는 것이 피부표면이 보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우며 비용도 절감된다. (제품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