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들의 고민해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10 09: 49

[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 맞벌이 부부가 많은 요즘 웨딩컨설팅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동일한 웨딩상품을 선택하더라도 각 컨설팅회사마다 들쑥날쑥한 금액으로 인해 결정하기가 쉽지 않다.
또한, 웨딩컨설팅의 서비스 질적 수준 저하 등의 문제점도 많아 소비자의 컴플레인 발생빈도가 많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웨딩컨설팅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할 점은 내실 있는 회사인지, 가격은 합리적인지, 플래너의 자질은 충분한지를 신중히 고려해야만 신뢰를 바탕으로 행복한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

‘웨딩플래닝 서울’에서는 "예비신랑신부가 웨딩컨설팅을 알아보는데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계약 시 계약서상에 명시되는 조건들에 대해서는 반드시 확인하고 계약할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딜라이트 웨딩페어와 한국결혼박람회를 통해 잘 알려진 웨딩플래닝 서울에서는 2011년 봄 시즌 예비신랑신부가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웨딩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한 달 간 웨딩패키지를 계약할 경우 모든 고객에게 폐백음식, 피아노3중주, 웨딩DVD 중 택일 해 제공하며, 촬영 시 미니드레스 서비스와 양가 11R 액자, 생화맞춤부케, 20R 고급액자를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웨딩플래닝 서울 홈페이지(www.weddingplann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