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로 ‘고객 신뢰’ 상승 목표
한진관광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50th’이 새긴 CI를 새로이 선보였다. 한진관광은 지난 1961년 설립된 이래 50년 동안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다.
현재 전국 1000여곳의 판매 대리점을 구축한 한진관광은 명품 해외여행 브랜드인 칼팍(KALPAK)을 운영하며 외국인 국내관광 유치에도 힘쓰고 있다.

새해 한진관광의 화두는 ‘고객 신뢰’이다. 한진관광은 7년간 해피콜 제도를 실시하며 철저한 품질관리 및 사후처리에 만전을 기해왔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50주년이라는 의미있는 해를 맞아 차별화된 고품격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로 각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진관광은 전 세계 해외 패키지 상품개발과 더불어 스포츠 관람투어, e-스포츠 관람투어, 사진출사여행 등 색다른 테마상품을 기획중이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제휴처 확대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글=여행미디어 김미성 기자 www.tourmedia.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