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PC방, 창업 노하우 전격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1.10 16: 43

PC방 창업이 요즘 같은 때에도 수익성 있는 사업 아이템이 될 수 있을까. 길거리에 PC방들이 즐비해 있어 창업을 고려하는 창업주들에게 PC방 창업은 포화 상태 속 레드오션으로 비춰질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대형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성공하는 가맹점주들에게는 그 이유가 있다고 한다.
바로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와 가맹점주간의 끈끈한 커뮤니케이션이 그 해답이라고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의 최철용 소장은 진단한다.
이런 가운데 10여 년 간 PC방 창업을 고민하는 창업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PC방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비타민PC방이 PC방 창업 설명회를 통해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백진성 대표는 “PC방 창업을 위한 준비 과정에서 PC방 인테리어, PC 세팅, 허가사항에 관한 법률 정보 등 PC방 창업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모두 설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창업 설명회 이후 창업주들이 갖고 있는 PC방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개별상담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더욱 더 특별한 창업 설명회가 될 전망이다.
백 대표는 “이번 창업 설명회는 창업 성공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PC방 창업으로 성공한 가맹주들의 사례를 통해 좀 더 많은 창업주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고 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PC방 시장이 포화 상태라고 생각하지만 포화 상태 속에서 성공하는 방법들은 매우 다양하다. 이번 비타민PC방 창업 설명회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 버리고 제2의 삶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게 백 대표의 말이다.
비타민PC방의 창업 설명회는 오는 19일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창업테마파크 내에서 진행되며 20일에는 부산 진구 부전동 마리포사건물 4층에서도 열린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