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꽃순정' 이청아-박시은, 절친 인증샷 '눈길'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1.11 08: 09

지난 6일 SBS 탄현 촬영장에서 이청아가 생일을 맞은 박시은에게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해주며 훈훈한 절친 사이임을 인증하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순정'에서 주인공 순정으로 등장하는 이청아와 순정을 질투하는 오사라 박시은은 극중 앙숙 사이로 사라의 질투로 인해 순정은 수많은 수모를 당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는 순정을 질투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괴롭히는 사라지만 실제 이청아와 박시은은 돈독한 자매처럼 서로 대본도 맞춰 보고 농담도 주고받는 사이다.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매일 바쁜 스케줄과 폭풍 대사를 소화하기 위한 대본 연습으로 시간이 없는 와중에도 이청아는 극중 삼각관계인 민수 진태현과 함께 짬을 내 박시은에게 생일 축하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 했으며 이에 감격한 박시은은 행복한 웃음으로 절친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특히 공개 된 사진 속 이청아의 의상은 준선(배종옥)의 레스토랑에서 일을 하게 된 순정의 드라마 속 레스토랑 의상으로 흰 블라우스에 핑크색 리본이 달린 체크 스커트형 반바지가 이청아의 베이비페이스에 잘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