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티 스타 박재범이 독특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박재범은 소속사 sidusHQ 온라인 매거진 i 2011년 1월호 ‘Star Section’ 코너를 통해 http://www.sidushq.com/webzine_hq/201101_on/sub/sub03.asp) 토끼와 자신이 닮은 점, 새해에 꼭 이루고 싶은 소원, 다음 토끼해인 12년 뒤 상상해보는 자신의 모습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지난해 ‘믿어줄래’, ‘베스티’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한편, 최근에는 ‘제 4회 Mashable Awards(매셔블 어워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Best Web Video’를 거머쥐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박재범이 특유의 재치만점 인사를 전한 것.
박재범은 자신이 토끼와 닮았다고 생각하는 점에 대해 “토끼와 저는 앞니가 닮은 것 같아요. 저도 앞니가 크거든요.(웃음)”라며 올해 꼭 이뤘으면 하는 소원에 대해 “지금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앨범이 멋지게 잘 나오는 게 소원이에요.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답하며 앞으로 선보일 앨범에 대해 기대를 당부했다.
또 12년 뒤 자신의 모습에 대해 “12년 뒤면 37살이니까, 그때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한 두 명 낳아서 행복하게 살고 있을 것 같아요”라며 인간적이고도 진솔한 답변을 전했다.
한편 박재범 외에도 2011년을 사로잡을 토끼띠 스타 김유정, 김소현 등이 특별한 인터뷰를 선보인 sidusHQ 온라인 매거진 i 2011년 1월호에서는 연극 <이기동 체육관> 솔비의 솔직 발랄한 영상 메시지와 9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박주미의 청순&매혹 매력, sidusHQ 러브액츄얼리 새해 인사 비하인드 사진, 김보라-최아라가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겨울 스타일링 등도 만나볼 수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