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투데이’ 1월 11일 출범, 오픈 기념으로 기저귀 등 반값 할인 행사
"기저귀와 물티슈부터 유모차, 장난감까지 비싸지 않은 것이 없어요." "만만찮은 아기용품 가격 때문에 아이를 하나 더 갖고 싶어도 엄두가 나지 않아요."
대한민국 모든 엄마라면 모두가 이 같은 절규를 해봤음직하다. 아기를 위해 기저귀를 시시때때로 갈아줘야 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기 위해 물티슈로 닦아주는 등 엄마들의 지극정성은 남다르다.

하지만 문제는 모든 육아용품의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다는 점. 이 때문에 부지런한 엄마들은 인터넷에 들어가 가격을 비교해보고 엄마들을 위한 인터넷 까페 등 동호회에 가입해 공동 구매를 하기도 하지만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최근 공동 구매를 통해 자신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새로운 인터넷 쇼핑 기법인 소셜커머스가 활성화되기 시작하면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육아용품에 대한 소셜커머스를 기대해왔던 것도 사실이다.
때마침 대한민국 엄마들이 진정으로 원했고 기다려왔던 아기용품 전문 소셜커머스가 1월 11일 오픈했다.
(주)나비(대표 김주덕)가 오픈하는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는 대한민국 모든 엄마를 위한 최저가 소셜 쇼핑몰을 지향한다. 유아용품은 물론이고 먹거리와 키즈 카페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반값 또는 최저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절반 이하로 떨어뜨리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 회원에게는 두 배 이상의 만족을 주겠다는 것이 맘스투데이의 모토다.
현재 맘스투데이가 준비하고 있는 제품은 피셔프라이스 및 먼치킨, 쌍용 C&B의 큐티퀼트 기저귀와 물티슈를 비롯해 비비엔타 범퍼침대, 강경숙 로맨틱칠판, 카펠로유모차, 타이니러브 아기체육관, 빅지그토이원목장난감, 이노썸 귀체온계 등. 모두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필수품 또는 서비스들이다.
특히 큐티퀼트 기저귀는 뭉침을 줄이고 흡수력을 강하게 해주는 퀼트 흡수층을 추가해 아기들의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줄 뿐 아니라 커버 역시 퀼트 코팅으로 처리되어 있어 흡수된 소변이 새어나지 않도록 막아줘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또 큐티퀼트 기저귀는 항균효과가 뛰어나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천연 피톤치드까지 함유하고 있다.
또한 11일 새벽 2시경 ‘큐티퀼트 기저귀’가 모 포털사이트 주부인기검색어에서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을 넘어서는 '이변'을 연출하기도 했다.
큐티 물티슈 역시 천연항균물질인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있고 무알콜, 무형광제, 무포름알데히드 제품으로 안전하다. 순면 느낌 물티슈인데다가 5단계 정수과정을 거쳐 만들어졌기 때문에 위생적인 제품이다.
맘스투데이는 엄마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큐티퀼트 기저귀와 물티슈를 오픈당일 특가 한정판매 제품으로 마련했다. 기저귀의 경우 50% 할인, 물티슈는 6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엄마들이 필요로 하는 육아용품 전문 소셜커머스라는 틈새시장을 제대로 파고든 데에는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김주덕 에이로직스 전(前) 대표의 아이디어가 빛났다. 김주덕 대표는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커리어와 인프라를 결합한 맘스투데이를 출범시켰다. 김 대표는 DVR 전문 칩 업체인 에이로직스 대표이사로 재직하면서 지난 2007년 약 130억 원 규모의 M&A를 통해 에이로직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주인공이기도 하다.
맘스투데이의 출범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김주덕 대표는 "제휴업체는 신제품 론칭에 따른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는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윈윈하게 될 것"이라며 "대규모 고객 유치와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보장하는 주부 대상 대표 소셜커머스로 태어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