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열애중? 지인들에 미모의 여친 소개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1.01.11 16: 36

배우 박건형이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목하 열애중이라는 연예가 소식이 나돌고 있다. 
연예계 한 관계자는 “연말에 청담동에 위치한 한 주점에서 박건형이 여자친구를 지인들에게 소개시켜줬다”며 “170cm가 넘는 늘씬한 몸매에 매우 참하게 생긴 일반인 여성분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박건형이 술자리 내내 여자친구를 극진히 챙기며 낯설 수 있는 자리에서 여자친구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이 여느 연인의 모습과 다름없이 다정해보였다고 전했다.

박건형의 소속사인 나무액터스 한 관계자는 “그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지금 여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말했다.
박건형은 앞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당시, '향기가 좋은 여자'가 이상형임을 밝힌 바 있다.
박건형은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 운명적인 여인 롯데를 그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했지만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베르테르 역을 맡았다. 누구도 만들어낼 수 없는 박건형만의 베르트르를 완성시키며 눈물의 왕으로 등극, 많은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또한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시간여행자'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뮤지션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실력파 멤버로 구성된 밴드 'MAKE'의 보컬로 변신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