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선물, 손목시계는 어떨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12 08: 49

[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 설렘 가득 사랑 고백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벌써부터 그날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초콜릿만으로 마음을 전하기 부족한 듯 싶다면, 실용성과 패션성을 갖춘 손목시계와 함께 하면 부족함을 느끼지 않을 듯.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앞 다투어 출시한 손목시계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면 어떨까. 
▶ 알레씨워치, 세계적 디자이너의 패션워치!
평소 패션에 일가견 있는 남자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디자이너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알레씨워치가 제격일 듯. 세계적 이탈리아 디자인 그룹 알레씨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테크닉이 돋보이는 알레씨 워치의 KAJ 컬렉션은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멋진 선물 아이템.
오랜 역사 속 세계적 디자인 브랜드로 자리 잡은 알레씨 워치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또한, KAJ 컬렉션은 글로벌 문화의 선동자로 불리는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모던한 디자인 감성과 우레탄 밴드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페이스가 특징이다. 밴드와 케이스 일체형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합리적인 가격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과 센스를 동시에 전달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던한 감성의 심플함이 엿보이는 알레씨 워치 KAJ 컬렉션을 추천한다. 
▶ 몬데인의 하이퀄리티 밸런타인 워치!
유명한 스위스 철도 시계 디자인을 바탕으로 탄생한 스위스 메이드 워치 몬데인의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패키지 제품은 디테일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남성에게 잘 어울릴 듯. 
가죽 지갑과 커플용 시계, 스몰 백이 함께 제공된 실용적인 패키지와 세련된 실버 다이얼과 골드 투톤 디테일이 눈에 띄는 제품. 또한, 패키지로 제공되는 가죽 소재의 지갑은 심플함으로 무장해, 고급스러움까지 갖추어 시간관념이 투철해야 하는 직장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일 듯.
시즌 한정 제품으로 가치를 더한 몬데인의 기프트 패키지 워치는 마음 전달은 물론 실용성과 합리적 가격, 세련된 취향을 모두 충족시키는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 에피타임의 밸런타인 컬렉션!
음식(APPETIITE)과 시계(TIME)의 즐거운 만남을 콘셉트로 한 디자인 워치 에피타임(appetime)에서도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컬렉션 워치가 눈에 띈다. 
이번 컬렉션은 나무 그늘을 모티브로 입체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카지 컬렉션, 엘리베이터 라인의 귀여운 버튼 모양의 컬러풀한 스위치 컬렉션, 먹음직스러운 파이와 상큼한 과일을 형상화한 파이, 프룻 컬렉션 등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지는 독특한 제품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특히, 손목을 감싸는 스트랩 형태의 부드러운 러버 소재로 돼 편안한 착용감과 유니크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모자람이 없다. 상큼한 컬러와 즐거운
디자인의 워치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자.
▶ 리벤함의 오토매틱 워치 기프트!
자연과 사람, 사람과 시간, 시간과 자연의 연결 테마를 가진 감성적 디자인 워치 리벤함(Libenham)은 밸런타인데이 기프트를 빼놓지 않고 선보였다.
스위스의 웅대한 자연을 시계로 표현한 리벤함 워치는 감성적인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하고 독특한 컬러를 내세운다. 최고급 시계에서 선보이는 자동 무브먼트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와 누구나 부담 없이 찰 수 있다.
브랜드만의 심플한 디자인에 다이얼 크기와 컬러에만 변화를 줘 모던한 남녀 커플 시계로도 활용 가능하고, 선물로도 제격이다.
goeun@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