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플레이스 “고급 중식요리를 최저 가격에”
연초부터 물가가 계속 오르는 추세다. 새해 들어 살 것도 많고 이것저것 지출되는 비용도 많은데 매섭게 불어 닥친 한파처럼 물가 인상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더구나 곧 다가올 설대목의 예상되는 지출비용은 서민들을 부담스럽게 하고 있다.
이에 더베스트플레이스(http://www.bestplace.co.kr/)가 신년맞이 최상의 상품을 대폭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베스트플레이스는 최근 떠오르는 소셜커머스 업체로서 온라인 관계망의 장점을 이용한 공동구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소셜커머스는 반값 할인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더베스트플레이스는 반값 할인을 하는 한편 전국적으로 특징 있는 카테고리별로 30개 이상의 소셜 업체가 제휴를 통해 상품의 질 또한 최상의 것으로 제공한다.
더베스트플레이스는 국내의 다양한 맛 집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2일에서 13일 동안에는 청담동 드림스퀘어에 위치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코스요리를 반값에 제공한다. 차이니즈 레스토랑 몽은 중국 요리의 최고 권위자인 이향방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이방향 원장은 드라마 대장금에 중식 요리 부분을 담당한 것을 비롯해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 출현하기도 했다. 이 외에 각종 요리 저서 출판, 번역까지 도맡아한 이방향 원장이 이번엔 직접 소비자에게 다가가 베스트 중식 요리 코스를 선보이는 것이다.
요리 코스는 1인 기준으로 A코스와 B코스로 나눠진다. A코스는 4품 냉채, 매생이 수프, 퓨전치킨 유린기, 칠리대하, 북경어츠와 꽃빵, 자장면과 사천탕면이 제공되며 B코스는 A코스 중 매생이 스프 대신 게살은이 수프, 매콤한 칠리대하 대신 부드러운 부귀대하를 제공한다. A, B코스의 후식은 샤베트와 리치이며 종류는 매일 같지 않고 다양하게 바뀐다.
더베스트플레이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더베스트플레이스 홈페이지(http://www.bestplace.co.kr/)에 구매버튼을 클릭한 후 목표인원이 도달되면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발급되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상의 상품과 최고의 고객 만족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생각하겠다는 소셜커머스 더베스트플레이스의 행보가 주목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