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실속있게 하세요, 애경 프리미엄 세트 2만∼10만원대 다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12 16: 28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애경은 실속형 프리미엄 생필품을 중심으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가격상승 요인이 많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을 최대한 억제하고 기존 세트에 비해 풍성하게 제품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제품 케이스와 쇼핑백 등 기존 선물세트 디자인을 탈피, 제품의 실용성과 친환경성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서 눈에 띄는 것은 케라시스와 에스따르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애경
은 생필품에서 빠질 수 없는 샴푸라인을 강화해 선물세트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보디용품으로 샤워메이트 세트, 프리미엄 치약세트 등을 내놔 저가 선물로 인식됐던 생활용품 선물세트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프리미엄 치약세트는 은행잎추출물이 함유된 청은차 징코 치약을 스탠드형 기능성 펌프용기에 담았다. 치약에 리필용기를 사용한 신개념 교체형 리필시스템으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명화 콘셉트의 선물세트를 포함해 2만원~10만원대의 고품격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센스 있고 푸짐한 선물이 되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