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부부 애정전선 이상 없나? 부부 금슬도 리모델링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13 10: 27

▶ 노원에비뉴여성의원의 통증 및 흉터 없는 이쁜이수술, 만족도 높아
새해를 맞아 신년 목표와 계획을 세우는 시점이 되었다. 올해에도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가족 간의 사랑과 건강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저축이나 내 집 마련, 승진을 하기 위해 해 왔던 노력에 비해 가족간, 특히 부부 간에 애정을 돈독히 하려는 노력을 우리는 얼마나 해 왔을까?
결혼 후 햇수가 지날수록 권태로워질 수 있는 부부 사이를 신혼처럼 변함없이 끈끈한 애정으로 유지하려면, ‘말로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진심어린 노력’이 필요하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은 친척 집에 맡기거나 캠프를 보내고, 부부만 짧은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애정을 확인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이벤트가 단기적인 효과에 그친다면, 보다 장기적인 금슬 리모델링이 필요하다.
노원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은 부부 애정에 장기적으로 효과를 줄 수 있는 이벤트로 ‘이쁜이수술’을 추천했다. 자녀 출산 후 부부관계가 이전 같지 않다고 느낄 때 부부들이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은 남편의 음경확대나 아내의 이쁜이수술 등이 있다. 조병구 원장은 평소 남편이 왜소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가 아니었다면, 대부분 아내 쪽에서 겉으로 티 나지 않는 이쁜이 수술을 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전에는 이쁜이수술이 아프다는 속설이 있었지만, 마취 방법과 수술방법의 개선으로 통증에 대한 걱정이 적어졌고, 부부관계 만족도 개선은 물론, 이쁜이수술 후 가벼운 요실금, 잦은 질염 등을 개선하는 건강 측면의 효과도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모든 수술이 다 그렇듯 이쁜이수술도 숙련된 전문 의료진에 의해 제대로 된 방법으로 받아야 그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 조병구 원장은 통증 걱정이 큰 환자들을 위해 임플란트 질성형 등도 유행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반드시 전문병원에서 정확하게 진찰을 받고, 환자의 근육상태와 점막 상태, 전체적인 모양과 크기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 종합적인 진단이 이루어진 후 시술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재수술도 많은 것이 이쁜이수술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예전에 받았던 이쁜이수술의 재수술을 위해 에비뉴여성의원을 찾는 환자들은 대부분 질 안쪽까지 충분히 좁혀주지 못했거나, 점막 조직이 약해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늘어난 경우가 많다고 한다. 질 입구만 좁히거나 질 근육 복원 없이 점막만 수술하는 경우에도 효과는 적으면서 오히려 관계 시 통증 때문에 재수술을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재수술 없이 제대로 된 여성성형술을 받기 위해서는 콜드나이프와 레이저를 이용한 질 축소술과 함께, 출산 등에 의해 질 근육에 손상을 입은 여성에게는 근육 복원술을, 출산 후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질 점막이 약해지면서 건강한 점막돌기가 소실된 경우는 점막돌기 복원술을 병행하는 것이 수술 후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여성성형클리닉 외에도 여성전문병원으로서 곤지름 치료 등의 성병클리닉과 피부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는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여성 원장을 포함한 분야별 2인 진료체제와 예약진료를 통해 진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