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보셀 지방성형, "새해엔 외모 자신감 씻어 볼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13 16: 29

-원하는 부위별로 날씬함 유지할 수 있어
영하 10도를 오가는 강추위 속에서도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은 식을 줄 모른다. 신묘년 새해를 맞아 많은 여성들을 체중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
다이어트 음식, 운동 등 살을 빼기 위한 방법들은 셀 수 없이 많이 존재하지만 꾸준히 실천하기가 어렵고 요요현상 등 부작용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원하는 부위별로 살을 뺄 수 있고 오랫동안 효과가 유지된다는 측면에서 지방흡입술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는 지방흡입술이 나날이 발전하는 가운데, 라피앙스 성형외과는 누보셀 지방흡입술을 선보여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누보셀 지방흡입은 초음파를 방사하는 지방용해봉(지용봉)을 이용하여 지방을 용해시키고, 용해된 지방을 음압을 이용해 체외로 흡입하는 시술이다. 지용봉에서 나오는 초음파는 체내 투입된 수용액 속에서 직접 지방세포를 용해시킨다.
 
라피앙스 성형외과 손성일 원장(사진)은 “초음파로 용해된 지방은 흡입시술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며, 일부 체내에 남은 액화지방도 체내 림프시스템을 통해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체외로 배출되므로 인체 친화적이다”고 전했다.
또한 지방을 액화한 후 흡입하므로 지방 조직 외의 다른 조직인 신경, 혈관 등의 손상이 적어 출혈, 멍, 부기, 요철현상 등 후유증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는 게 손원장의 설명이다.
누보셀 지방흡입은 체형교정에도 효과적이라는 평인데 이중턱, 복부, 옆구리, 허벅지, 엉덩이, 팔뚝 등의 부위별 시술이 가능하다. 이 시술에서 이용하는 초음파는 전달 속도가 빨라 기존 지방 흡입보다 훨씬 짧은 시간인 2시간 정도 내면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후 회복되는 속도도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는 편이다.
새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계획했다면 지방흡입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웃으며 생활하는 것이 그 어떤 시술법보다 아름다움을 가꾸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손원장은 전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