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 백 팩은 예전에는 학생용으로만 나왔지만, 요즘은 아웃도어브랜드에서 기능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춰 출시해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새 학기를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의 신상 백 팩 출시 경쟁도 치열하다. 신상 백 팩을 들고, 새로운 마음으로 산뜻하게 출발해보자.

<사진. 네파의 가젤시리즈>
▶ 네파의 가젤시리즈 백 팩!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는 2011년도 신학기에 맞춰 다양한 컬러의 학생용 신상 패션 백 팩 ‘가젤(Gazelle)시리즈’를 출시했다.
가젤시리즈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미니 파우치가 돋보이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게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한 패션 백 팩 제품으로 실용성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톤 다운된 블루, 그레이, 퍼플 컬러의 책가방 위에 컬러풀한 장식을 달아 멋스럽고 독특한 자신만의 가방으로 연출하자.
백 팩에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무게감을 줄였고, 하단에는 내구성 강한 천연 스프리트 가죽을 사용해 단단하게 만들어졌다. 무거운 책들이 많이 들어가더라도 무게를 받쳐줄 수 있으며, 학생들의 어깨를 한결 더 가볍게 해 줄 것이다.
또한, 몰드 손잡이가 한층 더 고급스러운 네파의 신상 백 팩 ‘가젤’을 주목해보자.

<사진. 뉴발란스의 스트릿 아웃도어>
▶ 뉴발란스 스트릿 아웃도어 백 팩!
이번에 선보이는 아웃도어 백 팩은 두 가지 이상의 밝은 색상을 배열해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세미 정장이나 캐주얼한 복장 등 일상적인 스타일에 매치해도 포인트 줄 수 있어 대학 전공서적이나 노트북 등을 휴대하는 남학생들의 스쿨 백으로도 매력적이다.
특히, 뉴발란스 백 팩은 배낭 스타일의 다양한 수납공간이 편리함을 더한다. 노트북 또는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 PC를 넣는 전용 포켓과 함께 가방 앞부분에 케이블이나 아이폰을 보관할 수 있게 디자인됐으며, 별도의 공간이 있어 소지품을 꺼내기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S라인 어깨 끈이 가방의 무게를 분산시키고, 등판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메쉬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뉴발란스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 컬러 팩 미니어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정복 마케팅부서장은 “내구성 좋은 아웃도어형 백 팩이 최근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 일상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어, 뉴발란스 특유의 과감한 색상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뉴발란스 스트릿 아웃도어 백 팩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활동적이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goeun@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