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익 감독, 기획전 연다…'역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눈'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1.01.14 09: 20

‘왕의 남자’의 1000만 감독 이준익 감독이 역사 기획전을 연다.
이준익 감독의 역사 코미디 ‘평양성’이 오는 1월 27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역사를 보는 새로운 눈, 이준익 감독 기획전’이 1월 18일 롯데시네마 라페스타관(일산관)에서 아르떼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왕의 남자’를 비롯하여 ‘황산벌’ ‘라디오 스타’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하고 감성적인 연출력으로 관객은 물론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준익 감독.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작품성으로 그 시대를 살아가는 한국인의 정서를 리얼하고 따뜻하게 그려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롯데시네마와 진행하는 ‘역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눈 이준익 감독 기획전’은 ‘왕의 남자’ ‘황산벌’ 등 이준익 감독의 대표작 2편을 다시 한번 극장에서 관람 할 수 는 있는 것은 물론, ‘황산벌’ 상영 후에는 이준익 감독과 관객들의 GV가 마련된다.
‘황산벌’ 8년 후 ‘평양성’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이준익 감독의 ‘역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눈 이준익 감독 기획전’은 관객들에게 소통과 공감을 전달할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