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가 뽑은 '걸그룹' 미인들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1.14 09: 28

가요계 미다스 손으로 꼽히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온라인 패션몰 다홍이 함께하는 오디션 프로젝트의 1차 합격자들의 신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접수를 시작한 '걸그룹 따라잡기' 프로젝트는 용감한 형제와 다홍이 함께한다는 이유만으로도 접수와 함께 다양한 경력은 물론 댄스, 노래, 외모까지 두루 갖춘 지원자들이 대거 오디션에 참여하면서 주목을 받아온 프로젝트이다.
그간 오디션 선발 후 연습생으로서의 충분한 시간을 보낸뒤 가요계에 데뷔하는 시스템을 탈피, 2011년 데뷔를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걸그룹 따라잡기 프로젝트는 이런 상황을 반영하듯 1차 오디션 합격자들 중 벌써부터 눈길을 끄는 지원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1차 오디션 선발자들에게 선배 아이돌 그룹인 ‘유키스’멤버들이 영상으로 보낸 응원메세지가 다홍 홈페이지에(http://www.dahong.co.kr)에 공개되어 더욱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가수가 되기 위해 모델을 먼저 시작했다는 현직 모델을 비롯하여 이미 걸그룹을 하다 회사 사정으로 꿈을 접은 지원자, 보아 언니를 보면서 꿈을 키웠다는 지원자 등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도전자들의 스토리도 공개됐다.
최근 2차 오디션 지원자 모집에 들어갔으며, 최종파이널을 거쳐 3월 4일 최종 멤버를 다홍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