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온라인 기부이벤트' 2탄도 성공...바자회 연다!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1.14 15: 33

기부천사 김장훈이 온라인상에서 진행한 기부이벤트 ‘백원의 기적 2탄’ 성공으로 약속했던 ‘신개념바자회콘서트’의 내용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13일 자신의 마이크로 블로그 미투데이에 ‘(백원의 기적 1, 2탄 합쳐서) 미투 2만 목표 완수’라는 소식과 함께 ‘1월 29일 3시부터 5시, 문정동 가든파이브 스프링플라자다’고 바자회 장소를 공지했다.

 
‘연출의 달인’ 김장훈답게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신개념 바자회 콘서트’ 기획은 남달랐다. 그는 “자원 봉사 하실 분들과 일대일 물건 판매 기부하실 분들은 2시까지 현장으로 오시라. ‘백원의 기적’ 가자’라면서 진정한 기부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의 활발한 참여를 부탁했다.
 
이에 그의 미친들은 “무한 기부 고고씽”, “언제 만 명 넘나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 했었는데 축하한다” 등의 글을 올리며 함께 하는 기적의 순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앞서 김장훈은 구랍 2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미친들이 내 글을 미투(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현을 하는 동시에 동의자의 친구들에게도 해당 글을 소개하는 기능)하는 만큼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백원의 기적 1탄’을 일주일 만에 성공시킨 바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김장훈 미투데이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