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많이 심고 편하게 일상 복귀 가능한 수술법 있다는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14 18: 01

예쁘고 잘생긴 얼굴, 모델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도 머리카락이 비어 있으면 완벽해 보이지 않는다. 잘생긴 배우로 유명한 주드로도 탈모로 인해 그 아름다움이 빛나 보이지 않는다. 
얼굴이 눈에 띄는 사람도 고민이 큰데 평범한 사람들에게 탈모는 자신감 감소의 원인이다. 최근에는 환경과 스트레스로 탈모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 사회생활에 지장을 주고 있다. 날마다 모자를 쓸 수도 없고, 젊은 나이부터 가발을 쓰자니 탐탁치 않다.
연세모벨르모발이식센터는 답답한 가발에서 벗어나 간편한 방법으로 가장 자신에게 어울리는 머리카락을 찾아주고 있다. ‘모벨르’는 아름다운 모발이라는 뜻으로 단순히 탈모고민을 벗어나는 것을 넘어서 모발이식을 통해 자신의 진짜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연세모벨르의 절개법과 비절개법을 조합한 최소절개 다이렉트 수술법은 후두부 흉터를 최소화 시키고 수술 이후 당김 증세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 수술법으로, 부기가 거의 없으며 삭발 없이 빠른 일상복귀, 초고밀도 대량이식을 가능하게 해 환자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고 연세모벨르 모발이식센터 김진영 원장은 말한다. 
또한 모발이식을 통해서 헤어라인을 교정함으로써 예쁜 이마를 만들 수 있고, 눈썹 또한 풍부하게 만들 수 있어 이미지 개선에 한층 도움이 되고, 무모증도 치료받을 수 있다. 
고배율의 확대로 연모, 흰머리의 분리가 가능하며 일반분리에 비해 20%이상 모낭을 더 얻을 수 있는 모낭 분리 미세현미경, 모낭의 생존율을 높이는 얼음보관용기인 쿨링 바월, 모발이식 전용 얼굴 받침대인 프론 필로, 다양한 형태의 모낭을 이식 가능하게 하는 모낭 식모기, 정확한 이식 모발 개수를 측정하는 헤어 카운터, 두피상태와 탈모진행 정도 및 모발밀도와 굵기 등을 데이터화할 수 있는 모발 측정 진단기, 상처치유 촉진을 위한 IAMIN 연고, 두피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혈액순환과 약물의 흡수를 돕는 워터펀치, 생체 자극 전류와 마이크로 마사지효과를 주는 이온영동치료기 등을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하고 있다.
연세모벨르 모발이식센터 이찬구 원장은 “모발이식은 머리카락을 한 올, 한 올 다루는 것으로 고도의 집중력과 기술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므로 경험이 많고 능숙한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아야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