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그린 수트 - 디스퀘어드² 수트 컬렉션 헐리우드 모티브(왼쪽)와 브라운 수트- 디스퀘어드² 수트 컬렉션 파리 모티브>
[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신세계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디스퀘어드²(DSQUARED²)가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남성을 위한 새로운 수트 캡슐 컬렉션, ‘디스퀘어드² 클래식’을 론칭한다.
디스퀘어드² 컬렉션은 섬세한 재단과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를 이어 받아 세련되고 독특한 감성의 디스퀘어드² 클래식은 메트로폴리탄 도시에서 영감 받아 이를 재해석하고, 여기에 위트와 아이러니를 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디스퀘어드² 수트 캡슐 컬렉션은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내며,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비버리힐즈와 할리우드, 밀라노, 뉴욕, 런던, 파리, 토론토 등 유명 도시의 거리가 이번 캡슐 컬렉션의 디자인 콘셉트, 컬러 및 액세서리에 그대로 반영되었다.

<디스퀘어드² 클래식>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양한 컬러 활용을 바탕으로 7가지 클래식 수트와 2가지 이브닝 턱시도 등 아홉 가지 스타일과 겉옷, 셔츠, 수트, 니트 등 93종으로 구성된다.
또, 버건디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 보타이와 넥타이는 실크 소재로 피케 조직에 섬세한 자수가 돋보이며, 지갑과 카드 홀더, 서류 가방 등 액세서리는 악어와 타조 가죽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앞으로 커프스 링크와 포켓 스퀘어, 타이핀과 나파 가죽 장갑 등의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디자이너인 딘과 댄 케이튼 형제는 “디스퀘어드² 클래식을 디자인하며 우리가 목표로 한 것은 남성들이 하루하루를 우아하게 보내는 것,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남자가 되는 것이다.“며, “도심을 걷다 보면 때때로 지나치게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수트를 만나는 경우가 있다. 디스퀘어드² 클래식은 포멀하지만 개성을 드러내는 옷차림을 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다”고 말했다.
디스퀘어드² 클래식은 전 세계 디스퀘어드² 부티크와 유명 백화점을 통해 접할 수 있고, 국내에서는 2011년 여름부터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 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eun@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