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키위엔터와 잘 맞아.. 다양한 음악 선보이겠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1.15 14: 07

[OSEN=엔터테인먼트팀]김형석 프러듀서가 대표로 있는 키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장재인이 "키위엔터테인먼트에서 김형석 교수님과 이진영 이사님을 뵙고 '아, 이 곳에 온다면 정말 내가 행복하게 음악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음악을 하겠다"고 밝혔다.
 
장재인은 전속계약 사실을 공식발표한 지난 14일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알려진 것처럼 정말 많이 고민했다. 내가 하는 음악에 대한 불안감도 있었고, 스스로의 실력에도 욕심이 많아 연습생으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다 생각하고 마음을 결정했을 무렵, 김형석 교수님과 이진영 이사님을 한번 더 뵙고 이분들처럼 나의 음악에 대해 잘 파악하고 있는 분들이 없구나라는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리고 그 순간 바로 키위로 마음을 바꿨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김형석 교수님도 내 의견을 적극적으로 들어주시고 참 많이 아껴주시고 예뻐해주신다. 그리고 이진영 이사님과는 음악이든, 패션이든 쿵짝이 너무 잘맞아서 늘 즐겁다. 너무 좋은 파트너를 얻었다"고 기뻐했다. 
 
이어 "내가 한 결정에 전혀 후회없다. 요즘 너무 즐겁기만 하다. 앞으로 내가 할 음악은 참 다양할 것"이라며 "포크와 록에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것을 키위와 함께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