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UFO 직접 목격했다"..'그것이 알고싶다' 출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1.16 09: 14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UFO(미확인비행물체)로 추정되는 물체를 직접 목격했다고 밝혔다.
장우혁은 1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 출연, UFP 목격담과 동시에 목격 당시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예능프로그램이 아닌 시사교양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등장해 본인의 경험을 직접 들려주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고, 거기에 더해 UFO 목격담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혁은 "양재쪽에서 운동을 하고 가는 길이었다. 그날 낮에 굉장히 큰 보름달이 뜰거라는 뉴스를 봐서 동영상으로 촬영하려고 하는 순간이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달을 보며 촬영을 하는데, 달 뒤로 뭔가 빠른 속도로 쑥 지나갔다. '갑자기 이게 뭐지?'란 생각을 했다"라며 보름달 뒤로 빠른 속도로 비행하는 하얀 원형 물체가 찍한 휴대폰 동영상을 보여줬다.
장우혁은 "영상으로 이 정도 불빛이면 실제로 굉장히 물체가 큰 거다. 속도가 엄청났다"라고 설명했다. 장우혁은 지난해 10월 이 영상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해 12월 22일 뉴질랜드 국방부가 공개한 '50여 년간 UFO에 관해 뉴질랜드 정부가 조사한 문서' 등 뉴질랜드와 영국, 현지 취재를 통해 최근 세계 각국의 UFO 파일공개를 계기로 다시 뜨거운 관심이 일고 있는 UFO의 실체에 대해 집중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