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피부 관리는 스킨과 크림을 연속적으로 도포하는 방법에 머무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도 피부톤 자체를 투명하고 맑게 해 주는 방법을 잘 알기는 쉽지 않다. 그 비밀은 자연재료 안에 숨어 있는데 그 해답은 서시옥용산이다.
중국의 절세미인 중에는 우리가 쉽게 떠올리는 인물이 양귀비와 서시다. 그 중 서시가 사용했었다는 서시옥용산은 14가지 고급한방재료를 혼합해서 만든 미용 비방인데 본래 기미, 주근깨, 잡티를 잡는 용도로만 쓰였다. 하지만 이것이 피부를 아주 투명하게, 맑게하며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당김을 방지해 주는 미용재료임이 밝혀지면서 서시옥용산비누처럼 조금씩 서시추출물을 미용재료에 사용하기 시작했다. 고급천연화장품을 생산하는 명옥헌코슈메틱(www.cosumetics.com)에서 출시한 보습2배스킨, 보습2배로션, 서시세럼에센스도 이 서시옥용산을 함유하고 있다.
작가로 활동하는 한 사용자의 말이다. "우선 처음 사용했을 때 느낌이요. '이것이 천연이구나 아하~'하는 감탄사였어요. 제 피부가 민감해서 명옥헌제품을 구매한 건 아니였구요. 밤샘작업을 많이 하는 저로서는 정말 좋은 화장품을 찾고 또 찾았어요. 왜냐면 형광등아래에서도 적외선노출이 된다잖아요 ㅎ (알로에가 적외선으로부터 미백효과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 바르는 순간 피부에 느껴지는 촉촉한 상큼한 기분은 정말 좋았지요~ 향도 아주 은은하고 좋구요. 바르고 난 후, 새벽 시간까지도 그대로 느껴지는 보습력은 말할 것도 없이 좋았구요. 일명 개기름도 많이 줄었어요 ㅋㅋ 기초가 탄탄한 사람이 무엇이든 잘 한다잖아요. 명옥헌브랜드가 기초에 탄탄한 것같더라구요. 로션바르고나면 좀 유분이 남아돌고 그러잖아요? 명옥헌 제품은 전혀 안 그래요 아주 만족하고있어요~ 피부도 점점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명옥헌스킨.로션을 한 마디로 추천한다면 보드라움과 촉촉함만 담는 화장품이네요. ^^*"

탁월한 보습력과 피지밸런스를 자랑하는 보습2배 민감스킨. 로션을 비롯해서 울긋불긋한 안면홍조과 피부가려움, 모공관리, 건선처럼 심한 가려움, 아토피 등의 개선에 우수한 민감성피부크림(카모마일화장수함유), 피부재생에 도움이 되는 이지에프 피부재생크림(로즈워터), 수분탄력크림, 하루 종일 촉촉하게 눈 주위의 탱탱함을 유지시켜주는 EGF아이크림(장미꽃화장수) 등이 명옥헌화장품의 대표적인 제품들이고 여드름 스킨 로션은 성인여드름, 생리 전 턱 주위 여드름(입 주위 뾰루지), 이마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에 좋다.
명옥헌코슈메틱에서는 16일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서시옥용산비누를 무료로 나눠준다고 한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