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웨프/OSEN=김윤선 기자] 발 빠른 연예가 소식을 알려주는 연예 뉴스의 두 MC 이시영과 송지효의 의상이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KBS 연예가중계의 이시영과 MBC 한밤의 TV 연예 송지효는 시상식 장을 버금가는 화려한 의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서로 다른 느낌을 선보이는 두 MC의 패션 스타일을 공개한다.
◆트렌디한 그녀, 이시영

<KBS '연예가중계' 캡처>
KBS 연예가중계의 안방마님인 이시영은 세련미를 부각시키는 의상을 선호한다. 모던한 디자인에 화려한 색감이나 러플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함을 강조한다.
헤어나 메이크업 역시 도시적이면서도 명랑한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업 스타일과 블링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을 부각시키고 있다.
◆여신 포스, 송지효

<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이에 반해 SBS 한밤의 TV 연예의 안방마님인 송지효는 보다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모조 에스핀의 원피스는 블랙 컬러에 셔링 스타일로 그녀의 여신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깃털 장식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미니 원피스 또한 드레이핑 처리와 펄감 원단으로 믹스 매치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헤어와 메이크업도 단아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하고 있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