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S/S 천연색 유행에 자신감 급 하강, 지금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야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1.18 14: 39

2011년 봄, 여름 시즌에 가장 유행인 패션은 바로 천연색으로 만들어진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천연색이란 빨간색에 가까운 핫핑크 색상이나 진한 보라색, 형광노랑, 형광녹색과 같은 톡톡 튀는 색상을 뜻한다.
 각종 액세서리도 모두 톡톡 튀는 팝아트로
이는 비단 옷에서만 국한되어 있는 일이 아니다. 가방이나 스카프, 목걸이 역시 모두 톡톡 튀는 색상의 아이템 착용이 유행할 전망이다. 한 유명 명품 브랜드에서는 새파란 색의 백, 다른 브랜드에서는 형광색의 원색 가방을 출시했다.

구두의 경우 원색에 은색이나 금색 등을 섞거나 색채가 강한 에나멜 구두가 유행할 전망이다. 코르사주를 통해 구두에 더욱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스카프나 목걸이 역시 노랑, 주홍, 빨강과 같은 색채를 강조한 아이템을 주로 사용하게 된다.
화장법 역시 마찬가지다. 볼에 사용하게 되는 볼터치의 경우 핫핑크, 형광주황과 같은 더욱 강한 색상이 사용될 예정이며 펄을 이용하여 입체감을 불어넣는 등 다양한 방식의 화장법이 유행할 전망이다.
 팝아트 색상, 비대해 보이는 몸은 어떡해?!
자신의 특징을 강조하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천연색은 좋은 아이템으로 손꼽히지만, 팝아트 색상의 아이템 사용은 오히려 몸이 비대해보일 수 있다는 단점도 지니고 있다. 이에 유행을 따라가지 못하고 여전히 블랙이나 그레이 같은 색상의 아이템을 착용하겠다는 이들 역시 적지 않다.
그러나 블랙과 그레이로 자신을 숨기기보다는 무리해서라도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 만약 자신감 상실로 어렵다면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과 같은 시술로 군살을 해결한 뒤에 유행아이템을 선보이는 것도 좋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의 경우 지방흡입 시술 후 피부의 탄력이 처질 수 있는 부분을 해결하여 최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피부 조직의 상처도 거의 주지 않아 시술 후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고 전한다.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의 장점은 바로 수술 후에도 레이저치료와 퍼밍관리를 시행한다는 것이다. 때문에 지방흡입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요요현상에 대한 걱정도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저와 퍼밍관리로 인해 수술 후 회복시간 역시 상당히 단축된 것이 사실이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은 힐링레이저를 우선 수술 부위에 조사한 뒤에 지방흡입술을 실시하게 된다.”며 “이 때 피부 표면이 고르게 변하고 지방층 역시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 일반 지방흡입술보다 더욱 만족스러운 지방흡입술이 가능해지는 것이다.”고 전한다.
그러나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의 경우 마취 후에 수술을 시행하여야 한다. 때문에 마취에 대해서 부담을 갖고 있는 이들이라면 수술 자체를 망설일 수 있다. 허나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다면 보다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어 큰 부담 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수술 시 수술 집도의의 실력 역시 상당히 중요한데, 장지연 원장의 경우 비만체형학회의 창립자로 다년간의 시술경력 등을 인정받아 현재는 비만체형학회의 명예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 디올클리닉의 모바일홈페이지(http://www.theallmc.com/m)를 참고하면 된다.
비비드 색상과 같은 천연색이 유행이지만, 차마 더욱 비대해 보일 것이 걱정되어 엄두도 내지 못했다면 힐링레이저퍼밍지방흡입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몸매 교정으로 한층 자신감 상승된 모습으로 유행아이템을 마음껏 착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디올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