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초대형피자 인증샷..'다 먹을라고?'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1.18 15: 11

가수 보아가 초대형 피자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려 팬들을 즐겁게 했다.
보아는 18일 오전 트위터에 보기에도 엄청난 사이즈의 초대형 피자를 들고 찍은 가진을 게재했다.
보아는 사진과 함께 "이것 보세요! 이렇게 큰 피자는 처음봐요!"라는 난 이렇게 큰 피자를 본 적이 없어!(Look at this! I've never seen this size pizza before!)"라는 글을 올렸다. 피자 옆에 선 보아의 몸집은 피자에 비해 훨씬 작아 보인다.

네티즌들은 "보아보다 더 커보인다", "진짜 크다. 혼자 다 먹을 거에요?", "사람만한 피자", "보아 언니께서 이런 큰 피자를 드신다니" 등 대부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는 할리우드 영화의 주연을 맡아 준비 중이다. 보아의 첫 할리우드 영화는 '스텝 업', '세이브 더 라스트 댄스' 등의 작가로 할리우드 댄스 영화 쪽에서 역량을 인정받은 듀안 에들러가 시나리오 및 연출을 맡은 영화다. 뉴욕을 배경으로 춤을 사랑하는 청춘남녀가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nyc@osen.co.kr
<사진> 보아 트위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