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코잉글리쉬, 2011년 외국어 교육 박람회 참가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1.18 18: 18

우리나라 영어교육 시장의 활성화에 이바지했던 '영어교육박람회'가 '영어 및 외국어교육박람회'로 그 입지를 확장하여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자기 주도형·놀이식 유아 영어 교육프로그램 로지코 잉글리쉬는 이번 박람회 기간에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준비하여 ‘프리모 패키지’와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로지코 잉글리쉬 프리모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현장에서 특별 할인 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지코잉글리쉬 홈페이지에서 선물 교환권을 출력해 박람회 현장에서 ‘로지코 잉글리쉬’ 프리모 패키지를 구입하면 오디오CD3장과 데이터CD1장으로 구성된 정가 3만 5000원의 ‘명작으로 배우는 영어동요 66선’을 특별 선물로 증정 받는다.

로지코 잉글리쉬는 유아의 숨어있는 창의적 잠재력을 키우는 자기주도형 놀이식 두뇌계발 및 영어발달 통합 프로그램이다. 어린이가 스스로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면서 논리력과 창의력을 키워 나가고 또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유아 영어의 새로운 방법으로 통한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간단한 교구재를 이용하기 때문에 아이는 스스로 느끼고 자신의 답을 확인하면서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키워나가는 경험을 하며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독일 핀켄사의 16년 전통을 가진 프로그램이기도 한 로지코 잉글리쉬는 또 연령별 과학적이고 단계적으로 개발된 창의영재 두뇌계발 학습 시스템이라는 큰 장점으로 이미 유럽의 많은 국가에서 공교육 교구재로도 쓰일 만큼 그 효과가 입증돼 있다.
(주)아리랑잉글리쉬 홍승연 이사는 “유아 영어의 핵심은 놀이이다. 놀이를 통해 아이의 두뇌와 언어능력이 무한정 성장한다. 학습을 놀이로 생각하여 지속적으로 끌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 엄마의 역할이 중요한데 이번 박람회 참가로 유아 영어교육으로 고민하는 엄마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엄마표 영어를 거듭 강조했다.
이번 로지코 잉글리쉬의 특별 이벤트는 유아 영어교육으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확고한 결정을 할 수 있게 하고 소중한 아이에게 부모의 마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