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PC방, 예비 창업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지원 '눈길'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1.18 18: 26

 PC방 창업 전문기업 비타민PC방 가맹본부가 2011년 신묘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한다.
지난해 불황속 창업에도 창업주와 점주들의 창업을 도와 수익을 극대화, PC방 창업 시장을 선도했던 비타민PC방 사업본부 측은 “새해에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 업계 선두자리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 최철용 소장은 “PC방 창업을 고려할 때 프랜차이즈본사의 다양한 창업주들을 위한 혜택과 함께 창업자들의 원활한 대출지원책을 꼼꼼히 체크하며 본사가 가맹점과 함께 꾸준한 지원과 노력을 보여주는지를 확인해 봐야 한다”고 권했다.

 
비타민PC방 가맹본부에서는 PC방 창업 시 고려하게 되는 창업비용, 입지분석, PC방 인테리어, 최신 사양의 PC 등 여러 요소 중에서 예비 점주들의 입장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그 첫 번째 혜택은 공간 활용을 위한 전 좌석 27인치 LCD 모니터 지원 이벤트다. 이와 함께 창업을 위한 무이자 최고 5000만 원 대출지원 이벤트도 마련했고 수익 증대를 위한 모든 제반사항 무상 지원 이벤트, 창업주들의 수익 안정성을 위한 원금보장 이벤트 등을 계획해놓았다.
 
이처럼 비타민PC방에서는 창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예비 창업자는 상위 네 가지 중 원하는 서비스를 한 가지 선택하여 제공 받을 수 있다. 백진성 대표는 “올해 PC방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주라면 꼭 이 기회를 활용하여 많은 도움을 얻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년맞이 행사로 2011년 1월 내 계약자에 한하여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사업설명회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