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CGV 10개관 상영…21일까지 응모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KT는 박찬욱·박찬경 감독의 스마트폰 영화 ‘파란만장’을 이달 말 전국 CGV 10개관에서 무료 상영한다.
이에 앞서 KT는 추첨을 통해 총 1만4000명에게 1인당 2매의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웹사이트(http://dododo-olleh.kt.com)에서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개별 고지되며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폰 영화 사상 최초로 극장에서 개봉되는 파란만장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는 왕십리, 명동, 압구정, 강변, 영등포, 인천 등 6개 지역 CGV에서 상영되며, 지방에서는 대전, 광주터미널, 부산센텀시티, 대구 CGV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파란만장은 지난 10일 언론에 처음 공개된 이후 작품성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촬영했다고 믿기 어려운 영상으로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오광록, 이정현 주연의 이 영화는 한 남자가 낚시터에서 묘령의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30분 가량 담고 있다. 또 박찬욱 감독이 친동생이자 미디어아트 대표작가인 박찬경 감독과 공동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