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박정민, 22일 쇼케이스-팬미팅 '신고식'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1.21 09: 43

지난 20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솔로 무대를 가진 박정민이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연다.
 
SS501때 보다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시크한 스타일로 돌아온 박정민은 오는 22일 저녁 7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첫 솔로 앨범 '낫 얼론'의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연평도 사건으로 인해 연기되었던 박정민의 첫 번째 쇼케이스 및 팬미팅은 지난 티켓 오픈 당시 10여분만에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박정민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SS501 그룹 활동 때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그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팬미팅을 겸하고 있어 그동안 박정민의 솔로 데뷔에 많은 지지와 성원을 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페셜 게스트와의 퍼포먼스를 통해 더욱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더욱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박정민은 오는 22일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시작으로 2월 일본, 대만 등의 순서로 해외에서도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 본인의 이름 '박정민'으로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박정민의 첫 솔로 앨범 '낫 얼론'은 지난 20일에 발매되었으며,  박정민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한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