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와 SS501 박정민이 그룹 아닌 솔로로 화려한 대결을 펼친다. 23일 SBS 인기가요에서다.
승리는 2008년 발표한 첫 솔로곡 'Strong baby'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솔로 활동을 펼쳤다. 전보다 더욱 탄탄하고 강렬한 남성미로 돌아온 승리는 자신만의 세계로 초대하는 신나는 무대를 펼친다. 첫 솔로앨범에 수록된 'V.V.I.P'와 화려한 퍼포먼스의 '어쩌라고'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대한민국을 넘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군 SS501의 박정민이 이번 주 인기가요에서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가진다. 박정민은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웅장한 스케일의 'Not alone' 공개할 예정이다. 고품격 카리스마와 절도있는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박정민은 인기가요를 통해 환상적인 첫 솔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가요'측은 "동시에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두 남자의 매력 대결! 인기가요를 시청하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라고 이번 주 무대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2010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G.Na. '꺼져줄게 잘살아'로 큰 사랑을 받은 그녀는 이번주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180도 달라진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한층 신나는 에너지로 돌아온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는 신곡 '톡톡'을 갖고서 생방송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이뿐만 아니라 깜찍한 의상과 안무로 화제를 모으는 오렌지캬라멜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애절한 발라드 신곡을 공개한다.
이번 주 Take 7은 지난 주 뮤티즌송의 주인공 동방신기! 다시 한번 뮤티즌송의 자리를 노리는 GD &T.O.P. 귀여운 복고걸 시크릿. 감성을 움직이는 목소리 JOO. 차가운 카리스마 엠블랙. 가슴을 울리는 감성보이스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신인 달샤벳 등이 경합을 펼친다.
mcgiwr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