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프레지던트’ 하희라의 주얼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24 09: 26

[데일리웨프/OSEN=정현혜 기자] KBS 2TV ‘프레지던트’에서 조소희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하희라의 고품격 퍼스트 레이디룩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조소희는 교수에서 영부인이 되는 역할로 강력한 카리스마와 클래식한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캐릭터다. 그만큼 너무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패션센스가 중요하다.

 
하희라는 주로 직접 제작한 디자이너의 옷을 선택, 의상을 더욱 예쁘고 빛나 보이게 하기 위해서 주얼리 코디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하희라가 선택한 주얼리는 바로 지오로 제품. 드라마 프레지던트의 인기와 더불어 지오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다.
 
지오로의 제품 중 시청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진주귀걸이와 다양한 브로치다.
 
진주귀걸이는 퍼스트레이디룩 의상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너무 크지 않은 크기의 화이트 진주 귀걸이를 착용했다. 브로치는 상의 컬러에 맞게 메인 보석 색상을 선택, 의상과의 매치가 완벽하도록 스타일링 했다.
 
액세서리의 활용만으로 스타일을 고급스럽게 꾸며주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는 퍼스트 레이디룩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왼쪽부터 진주브로치, Edeline 브로치’>
하희라가 선택한 지오로 제품 중 가장 주목을 받는 것은 믹스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Edeline 브로치’와 '진주브로치'다. 진주브로치는 남양진주를 메인으로 디자인했으며 사이드는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제품으로 하희라가 제작발표회 때 착용했다.
agnes@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