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즈 힐튼 "승리 섹시" 직접 한글로 평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1.24 10: 09

미국 파워 블로거 페레즈 힐튼이 최근 첫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출격한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에게 섹시하다는 평을 남겨 눈길을 끈다.
힐튼은 지난 21일(현지시각) 자신의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에 승리의 신곡 '어쩌라고(What can I do)' 뮤직비디오를 올리고 "승리의 뮤직비디오 '어쩌라고?'를 봐라(Check out the just-released video from Seungri, What can I Do?)"는 글을 덧붙였다.
힐튼은 꾸준히 국내 가수들의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왔지만 이번 소개가 더욱 눈길을 끈 이유는 한국어로 남긴 한 단어 평가 때문이다.

힐튼은 승리의 뮤직비디오에 한국어로 "섹시한"이라고 적어 많은 한국 네티즌들을 열광케 했다.
네티즌들은 "K-POP의 위력을 실감한다", "이제 한국음악이 미국에서도 통하는 듯", "한국 음악이 미국 음악시장에서 뜨거운 상품이 될 거라 생각한다", "정말 강렬한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페레즈 힐튼의 블로그는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 빌보드가 선정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 34위에도 랭크되는 등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