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질 남성건강정력제, ‘제타파워’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24 12: 18

-검증받은 기관에서 출시, 안전성 확대
중년 남성들이 질병과 함께 가장 걱정하는 것은 노화와 함께 약해지는 정력이다. 남성으로서의 자신감 상실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성생활도 예전같지 않아 자존심이 무너진다. 게다가 정력은 성적 능력 이외에 심신의 활동력도 의미해 약해질수록 고민이 늘어난다.
가장 큰 원인은 노화다. 여성은 노화에 의해 호르몬의 분비가 적어지고 불균형이 생기며 갱년기를 겪는다. 남성도 마찬가지다. 남성 호르몬이 줄어들면서 성기관이 쇠퇴하는 것이다. 노화 이외에도 당뇨나 고혈압 등 질병이 정력에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그런데 NFP생명공학중앙연구소에서 SRG-6이라는 천연복합물질을 개발하여 남성건강정력제 ‘제타파워(SRG-6)를 내놓았다.

 
천연물질 남성건강정력제 ‘제타파워’는 NFP생명공학중앙연구소에서 만든 제품으로,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천연복합물질 SRG-6이 함유되어 있다. 건강한 정상인이라면, ‘제타파워’를 복용한 후 남성호르몬 증가, 발기력과 지구력의 향상 등 성기능 개선에 뚜렷한 도움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임상실험을 거쳐 그 기능을 확인한 ‘제타파워’는 안정성이 한층 높아졌다. 천연물질 남성건강정력제인 ‘제타파워’는 수 백 년간 전해오는 전통식물성 소재(홍삼, 흑마늘, 복분자, 산사자, 구기자, 당귀)와 잉카제국의 중요한 힘의 원천인 마카, 옥타코사놀, 아연 그리고 남성의 활력을 높여주는 브라질의 과라나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함유돼, 빠른 피로개선과 남성의 원기회복 등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NFP생명공학중앙연구소는 지난 2001년 설립과 동시에 정부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공인 인증을 받은 곳이며, 생명공학분야 박사3명과 석사4명 등의 의료진으로 연구진이 구성 돼 있다고 한다. 이들은 국내 유수의 대학과 산학협동은 물론 해외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천연복합물질인 SRG-6 개발에 성공했고, 현재 지능과 첨단기술이 만나 각종 기능성 물질과 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는 것.
‘제타파워’는 설 또는 새해 선물로 인기가 예상된다. 문의 홈페이지(www.zetapower.com) 또는 전화(☎02-832-7050).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