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한 방으로 홈런을 쳐라!'
한화 이글스(대표이사 김관수)가 팬들을 위한 특별 공모전을 마련했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상품 디자인 및 품질 개선과 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1 상품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기로 한 것이다.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하는 이번 공모전 슬로건은 "팬이 직접 만든 모자&티셔츠"이고, 주제는 한화이글스 팀 컨셉에 맞추어 '젊고 강하며 다이나믹한 메시지와 함께 팀 로고 및 컬러 등을 활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반인도 평상시에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정했다.
한화 이글스를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한화 이글스 홈페이지(www.hanwhaeagles.co.kr)를 통해 온라인 사전 접수 후 디자인 응모작을 우편 또는 구단 사무실을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내달 28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하며 4월9일 대전 홈경기에서 공모전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모자와 티셔츠 각 부문별로 대상 1명에게는 300만원과 2011년 홈경기 관람권, 최우수상 1명과 장려상 2명에게는 2011년 홈경기 관람권과 함께 150만원과 50만원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waw@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