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파격 시스루 화보 '나도 S라인 종결자'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1.01.24 17: 15

배우 송지효가 S라인 몸매를 과시한 파격 시스루 화보를 선보였다.
연기는 물론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송지효가 다양한 연인의 모습을 콘셉트로 한 특별한 패션화보를 촬영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호와 함께 매력적인 8명의 남자 모델들과 다양한 분위기의 커플로의 변신을 시도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연인이라는 주제 아래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여덟 커플이 지닌 서로 다른 연인의 감성을 보여줘야 하는 어려운 작업임도 송지효는 프로패셔널함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나 SBS 예능프로그림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멍지효’라는 애칭을 얻은 송지효의 도도하고도 섹시한 변신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매력을 총망라하고 있는 화보를 통해 매력적인 연인으로 변신한 송지효의 패션화보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밤의 TV연예’와 ‘런닝맨’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송지효는 KBS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의 천방지축 인턴기자 ‘조민주’ 역을 맡아, 강력계 형사 박세혁(송일국)과 호흡을 맞춘다. ‘강력반’은 KBS ‘드림하이’ 후속작으로 오는 2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bongjy@osen.co.kr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