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걸그룹 쥬얼리가 지난 24일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박세미, 김예원 등 새 멤버 영입과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1차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쥬얼리는 이번에는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 큐티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내뿜어 눈길을 끈다.
스윙의 느낌을 살린 올드하고 빈티지한 풍의 거리 세트에서 타이틀곡 'Back it up' 특유의 손동작과 발동작이 많이 가미된 경쾌하면서도 생기발랄한 안무를 소화한 쥬얼리는 새롭게 진영을 갖춘 4명의 찰떡 호흡을 선보여 신곡 무대가 어떤 모습으로 꾸며질지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트렌드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젊은 층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패션과 음악 등을 표현한 패션 아이템과 붐박스를 감각적으로 패턴화한 컬러풀한 세트 등을 통해 트렌드세터로서의 느낌도 더했다.
쥬얼리의 타이틀 곡인 'Back it up'은 빌보드 차트 1위의 Bruno Mars 등과 작업한 Bule Apple Global과 프로듀서 듀오 Outsidaz가 함께 손을 잡았으며 아메리칸 아이돌 최종 20인에 포함됐던 Chris Golightly가도함께 했다.
한편 쥬얼리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Back it up'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