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의 중심가인 시부야가 온통 SMTOWN으로 도배됐다.
25일 현재 도쿄 시부야 거리에는 'SMTOWN LIVE in TOKYO' 의 포스터와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등 공연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사진으로 구성된 깃발이 가로등마다 부착(1월 13일~1월 26일)돼 있다.

또 도쿄 도심을 순환하는 JR 야마노테선에는 지난 11일부터 26일까지 SMTOWNLIVE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사진이 부착된 일명 ‘SMTOWN JR’이 일부 운행되어, JR를 이용하는 수많은 도쿄 시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부야 역 앞 대형 전광판에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동방신기 일본 새 싱글 ‘Why? (Keep Your Head Down)’의 홍보 영상이 상영되고 있으며 동방신기 재킷 이미지로 만든 대형 래핑카가 시부야, 신주쿠를 비롯한 중심가를 순회하고 있다.

티켓 구매 응모자수 40만명 돌파라는 이례적인 기록으로 이미 일본 현지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SMTOWN LIVE in TOKYO'공연은 지난 서울, 미국 LA, 중국 상하이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SMTOWN LIVE in TOKYO’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