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사진전을 개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월)부터 오는 28일(금)까지, 서울역 공항철도 내에서 <슈퍼스타T> 화보를 전시해 선보이고 있는 것.
한예슬이 미국 LA와 라스베가스에서 촬영한 <슈퍼스타T> ‘Are You Going With Me?’ 화보는 ‘고독한 여정’을 컨셉으로 진행, 마치 영화 스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화보 속 ‘관능미의 여신’으로 변신한 한예슬은 시크하면서도 아련한 표정 연기와 환상적인 포즈 등으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는가 하면, 보이쉬한 숏커트 헤어로 도발적이면서도 강렬한 와일드 뷰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렇게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화보를 전시,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한예슬은 팬 사인회까지 가질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오는 28일(금), 사진전이 열리고 있는 공항철도 내에서 사인회를 가지며 팬들과 직접 만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는 것.
이렇게 몽환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 전시회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한예슬은
현재 영화 <태어나긴 했지만> 촬영 준비에 한창, 송중기와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어나긴 했지만>은 레알 짠순녀와 허세작렬 청년백수의 살벌달콤 2억 모으기 프로젝트를 그릴 작품으로 올해 상반기 크랭크인, 2011년 하반기에 개봉 예정이다.
한편 ‘슈퍼스타T’ 화보 전시회는 28일(금)까지 서울역 공항철도 내 지하 2층에서 열리며, 모바일(**8253 누르고 NATE 버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