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동윤에 이어 김형인도 외모변화로 화제
최근들어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외모를 바꾸는 양악수술 및 안면윤곽수술이 연예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탤런트, 가수를 비롯한 개그맨들 역시 수술을 통해 확연히 변한 외모를 공개해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최근 들어 미용효과를 위해 많이 사용되는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수술은 본래 부정교합이나 악교정 등 생활에 큰 불편이 있을 경우 사용되었으나 근래에는 주걱턱, 비대칭, 사각턱, 돌출입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SBS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형인 역시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개그맨 이미지가 아닌 세련된 MC이미지로 완전히 변신한 것. 개그콘서트 출신 이동윤 또한 김형인과 같은 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이 수술을 받은 리젠성형외과에서는 원피스V라인, 360도 안면윤곽수술 등 다양한 양악수술 및 안면윤곽수술을 시술한다. 그 중 이동윤이 시술 받은 수술은 원피스V라인과 광대축소 수술이다.
리젠성형외과에 따르면 개그맨 김형인은 선천적으로 안면부가 꺼져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이마와 턱의 발달이 두드러진 것이다. 그 결과 나이에 비해 이마주름이 발달하였고, 안검하수 교정수술로 이마주름을 해결하였다고 한다.
그는 원피스V라인 수술과 광대축소술로 정면에서도 작고 갸름하게 보이는 얼굴형을 가지게 되었다. 원피스 V라인수술은 정면에서도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보이게 하는 정면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180도 외모변신으로 훈남 개그맨 대열에 합류한 김형인은 KB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