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충원 후 더욱 러블리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걸그룹 쥬얼리가 'Back it up' 음원 공개와 동시에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티저 영상과 새 멤버 공개 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올린 쥬얼리는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기존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매력에서 더 나아가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Back it up' 무대를 첫 선보인다.
특히 쥬얼리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1차 티저 영상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서 완벽 재현하는 인트로 무대를 특별히 마련해 '걸스 힙합'까지 소화하며 한층 더 실력적으로 나아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Back it up'은 스윙적인 요소에 현대적인 K-POP의 느낌을 가미한 경쾌하고 발랄한 곡으로 빌보드 차트 1위의 Bruno Mars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듀오 Outsidaz와 Blue Apple Global이 손잡고 이에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으로 유명한 Chris Golightly가 함께 했다.
한편 쥬얼리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가요프로그램들을 통해 컴백 무대를 장식할 계획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